티스토리 뷰



<h3>구하라 인중냄새</h3>

[구하라 인중냄새 담배맛 롤링타바코 흡연 자살]

구하라는 카라로 데뷔하자마자 인형같은 외모와 여리여리한 몸매로 단숨에 많은 주목을 받고 예능과 드라마에서도 활발히 활동을 해왔습니다 카라 해체 이후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구하라에게 재미있는 연관검색어가 뜨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바로 구하라 인중냄새입니다.




<h3>구하라 인중냄새</h3>


구하라 인중냄새 논란이 어디서부터 시작된 것인지 찾아봤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찾아봐도 구하라의 인중냄새가 심하다는 것인지, 인중냄새와 관련하여 어떠한 발언을 한 것이었는지 그 시발점에 대해서 도저히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혹시 구하라 입냄새가 인중냄새로 부풀려진 것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구하라 입냄새에 대해 2009년 한 방송에서 다룬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h3>구하라 인중냄새</h3>


당시 방송에서는 구취측정기를 사용해 구취 수치가 가장 높은 사람이 벌칙을 받는 게임이 펼쳐졌습니다. 출연자는 구하라, 니콜, 김성수, 강인 등이 있었습니다.




<h3>구하라 인중냄새</h3>

<h3>구하라 인중냄새</h3>


구하라는 측정기를 이용해 구취 수치를 측정했고 입냄새 수치가 40이 나와 발냄새와 같은 수치를 기록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하지만 다른 출연자들의 수치가 더욱 더 높았습니다. 니콜은 57을 기록했고 강인은 60, 김성수는 62를 기록했습니다.




<h3>구하라 인중냄새</h3>


아마 구하라 입냄새가 발냄새와 같다는 장면만 캡처되어 여러 커뮤니티에 퍼지면서 논란이 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런 구하라 입냄새 사건이 결국 인중냄새까지 이어진 것이 아닐까 추측됩니다. 사실 구취측정기로 입냄새 수치가 40이 나오는 건 굉장히 낮은 수치라고 합니다.


<h3>구하라 담배맛</h3>


또한 구하라 담배맛, 구하라 롤링타바코 논란도 있습니다. 본인의 인스타 계정에 올린 사진과 코멘트가 그 논란의 시작입니다. 




<h3>구하라 담배맛</h3>


바로 이 사진입니다. 담배로 추정되는 사진과 함께 “요거 신맛난댜 맛이가있댜”라는 코멘트를 달았습니다. 글 옆에는 담배 이모티콘도 함께 썼습니다.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을 보고 사람들은 롤링타바코 아니냐며 구하라가 담배피는 것으로 추측했습니다. 담배를 직접 만들어서 피는 것을 롤링타바코를 만들어서 핀다고 합니다. 


<h3>구하라 담배맛</h3>


구하라는 아무래도 공개 인스타 계정과 비공개 인스타 계정을 헷갈려서 이 담배 사진을 올린 것으로 추측이 됩니다. 담배 사진은 올라오고 몇 분이 지나지 않아 삭제되었고 갑자기 과일사진이 올라오며 “여름맛” 이라는 코멘트가 올라왔습니다. 아무래도 담배사진을 올린 것 때문에 황급히 삭제하고 다른 사진을 올린 것이 아닐까 추측이 됩니다.



현재 구하라는 자살시도 찌라시부터 남차친구 폭행 사건까지 바람잘 날 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중입니다. 그녀가 수면장애와 섭식장애를 겪고 있다고 하는데 하루 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할 수 있길 응원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