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다니엘 하성운 열애설 루머 팩트 체크]

강다니엘과 하성운의 연관검색어에 ‘강다니엘 하성운 열애설’이라는 키워드가 떠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어떻게 된 일일까요?





먼저 ‘해피투게더4’에 워너원이 게스트로 출연했을 당시, 강다니엘 하성운 열애설이 났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하성운은 고백을 받은 적이 있냐 라고 하는 질문에 "고백이라기 보다는 데뷔를 하기 전에 출연했던 프로그램에서 '뒤태가 예쁜 여자'로 제가 여장을 해서 나왔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강다니엘은 "성운형이랑 같이 다니다가 뒤에서 누가 사진을 찍었다. 그 이후로 강다니엘 여자친구 있다라고 하는 소문이 돌았다. 너무 억울했다"라고 토로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하성운의 뒤태가 너무 예쁘다보니 여자로 오해했기 때문입니다.





또 팬들이 찍은 사진이나 영상을 보면 강다니엘과 하성운이 늘 가깝게 붙어 있고, 꽁냥꽁냥하는 모습들을 많이 포착할 수 있었습니다. 손을 잡거나, 백허그를 하고, 하트를 날리는(?) 등 남자들끼리 하기에는 끈적해 보이기도 하는 다정한 모습들에 두 사람이 열애를 하는 것이 아니냐는 다양한 의혹이 불거진 것 같습니다.





두사람은 진짜로 열애를 하는건 아니니만 서로에게 많이 의지하고 친한 사이라고 밝혔습니다. 아마 두 사람이 덩치차이도 꽤 나서 잘 어울리는(?) 모습에 팬들도 흐뭇하게 바라보는 것 같습니다. 우정도 인기도 롱런하는 강다니엘 하성운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