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유선딸 최준희 왕따 사건 무슨 일이지?]

오늘은 배우 윤유선 딸에 관해 안타까운 사건이 있었다고 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바로 윤유선 딸 최준희 왕따 사건 논란입니다.





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가수 박상민 딸 박가경 양을 왕따 시켰다는 의혹이 제기되며 논란이 있었습니다. 또한 최준희가 윤유선 딸도 왕따 시켰다는 의혹이 함께 제기되어 논란이 커졌습니다.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상에는 故 최진실 딸 최준희가 박상민 딸 박가영 양과 윤유선 딸 이동주 양을 왕따시킨 증거로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사진에서 최준희는 박가경과 이동주로 추정되는 사진을 올린 뒤 "이렇게 생긴 것도 재주임", "진짜 이렇게 생기면 다른 사람 눈은 생각 안 해주나"라는 외모를 비하하는 듯한 내용의 글을 썼습니다.





최준희는 최근 희귀병에 걸려 동정을 사는 여론도 형성이 될 만큼 많은 사람들이 故 최진실의 자녀라는 점에서 최준희를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중2라는 어린 나이에 여러 안좋은 행동을 해온 증거가 나오기 시작했고, 아무리 많은 사람들이 사랑한 배우의 자녀라고 해도 해서는 안 될 행동을 한 것은 눈감아 줄 수도 용서할 수도 없는 부분입니다. 본인이 한 행동의 잘못을 깨닫고 피해학생들에게 진심어린 사과를 하는 최준희양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