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민호 지수 열애 코성형 성형전 아낙네 여혐 팩트 체크]

최근 앨범 활동과 예능 ‘신서유기’에서 활약하며 다방면에서 매력을 뽐내고 있는 가수 송민호에게 많은 루머가 생겨났습니다. 오늘은 송민호와 관련된 송민호 지수 열애, 송민호 코성형, 송민호 아낙네 여험 등 각종 루머와 관련된 사실을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송민호 코성형에 대해 다루겠습니다. 송민호 코성형이란 루머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의해 시작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게시판에 올려진 글 내용은 송민호가 과거 우연히 아프리카bj의 방송에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 당시 bj가 송민호에게 코성형을 한 것이 아니냐는 질문을 던졌고 이에 대해 송민호는 "네 이번에 했어요" 라고 답변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이 정말 사실인지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아마도 송민호의 과거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지금의 모습과 과거의 모습이 조금 다르기 때문에 생겨난 루머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래 송민호의 과거사진을 함께 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코성형을 했다기 보다는 살을 많이 빼면서 이목구비가 뚜렷해진 것으로 추측이 됩니다. 실제로 송민호는 데뷔 전부터 꾸준히 다이어트를 해왔습니다. 최근에는 앨범을 준비때문에 무려 10kg이 빠져 볼 살이 실종된 모습을 선보이며 한껏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습니다.





한편 최근 위너와 블랙핑크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한 루머가 있었습니다. 송민호 지수 열애설입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연예인 매니저 오빠한데 들은 열애중인 아이돌 찌라시' 라는 글이 올라왔는데 그 글에는 여러 명의 이름 초성이 적혀있었습니다.





특히 이 글에는 엑소 카이와 블랙핑크 제니로 추측되는 초성이 적혀 있어 더욱더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 충분했습니다. 카이와 제니의 열애설 보도 날짜는 2019년 1월 1일 인데, 이 글의 게시 날짜는 한참 전인 2018년 10월 7일이라는 사실이 이 글의 신빙성을 높이는 듯 했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이유로 게시글에 작성되어있던 송민호 지수 초성이 진실인 것처럼 퍼져서 열애설 루머가 생긴 듯 합니다.


또한 최근 송민호는 '아낙네' 를 발표하며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하지만 아낙네의 가사에 대해 송민호 여혐 논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아낙네 뜻은 ‘남의 집 부녀자를 통속적으로 이르는 말’이라고 사전에 정의되어 있습니다. 알아보니 이 단어에 대해 거부감을 느낀 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낙네 곡은 소양강 처녀를 샘플링한 곡으로 단지 시대적 배경이 녹아있는 곡이기 때문에 아낙네 단어가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아낙네 랩가사는 하나뿐인 여인에 대한 순애보를 담은 곡이기 보다는 여성에게 집적거리며 희롱하는 느낌이 든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송민호도 아낙네 랩의 가사를 사전적 의미로 받아드리면 안된다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오늘은 송민호에 대한 루머를 확인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높아지는 인기만큼 따라오는 것이 확인할 수 없는 추측성 루머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송민호가 꾸준히 수준 높은 음악과 예능을 휩쓰는 매력으로 대중에게 사랑받는 가수가 되길 응원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