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우림 평생교육원 숭실대 정겨운 아내 대학 학교 직업]

최근 SBS ‘동상이몽’을 통해 달달한 신혼 생활을 공개한 정겨운과 김우림 부부가 방송 후폭풍을 맞고 있습니다. 특히 정겨운 아내 김우림 대학을 두고 심한 악플이 쏟아진 것으로 확인되어 오늘은 정겨운 아내 김우림 대학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정겨운과 아내 김우림은 방송에서 달달한 애정행각을 숨김없이 표현했습니다. 정겨운이 침대에서 양치질하는 김우림을 욕실까지 업어주거나 혀 짧은 소리로 애교를 부르는 등 10살 차이가 나는 아내가 예뻐서 어쩔 줄 모르는 사랑꾼 면모를 과시하는 장면으로 가득했습니다.





이에 대해 배우 정겨운이 전부인과 이혼 1년 만에 재혼을 했다는 점에서 ‘과하다', '전 부인을 배려한다면 자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등의 의견으로 대중들의 많은 질타를 받았습니다. 이것에 그치지 않고 정겨운 아내 김우림을 향한 악플로도 이어진 것으로 보여집니다.





방송에서 김우림이 “음대생이다”라며 언급했으나 실제로는 음악대학이 아닌 대학 부설 평생교육원이라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평생교육원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평생교육원은 일반 대학과는 달리 총장 명의 학위만 취득 가능할 뿐 실상은 학점은행제를 통해 학위취득이 이루어지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또한 과거 “대학 4수를 했다” 라고 언급한 것으로 미루어보아 정규 대학 진학 실패로 인해 평생교육원에 입학했을 가능성도 보입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평생교육원 다니는 게 흠은 아닌데, 진짜 학부생인 것처럼 포장한 것은 비판받아야 한다”, “신분세탁이냐” 라는 등의 비판을 쏟아냈습니다.



오늘은 정겨운 아내 김우림 평생교육원 대학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동상이몽' 첫방송의 여파가 커서 두 사람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 또한 엄청난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제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부부이니만큼 두 사람을 향한 비난보다는 응원의 목소리가 더 필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두 사람의 달달한 결혼 일상을 더 보고 싶은 분들께서는 김우림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9.10rr/)에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