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친구 은하 성형전 쌍수 쌍커풀 과거사진 모음]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가 최근 걸그룹 브랜드 평판 2위를 차지하여 ‘갓자친구’의 수식어를 다시 한 번 입증했습니다. 그러면서 여자친구 개개인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 높아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자친구 은하 성형에 대한 이슈를 다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은하는 여자친구에서 청하한 음색으로 메인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모르는 분이 많으실 텐데 여자친구의 은하는 아역 배우 출신입니다. 가수로 데뷔 전, '사랑과 전쟁'에서 아역배우로 데뷔하게 됩니다. 먼저 은하의 아역 시절 사진을 함께 보겠습니다.





또한 은하는 과거사진과 졸업사진이 알려지면서 쌍수 성형전 의혹을 받았습니다. 은하의 과거사진을 보면 확실히 눈이 달라졌다는 것이 보여집니다. 아래 은하 성형전 사진 모음을 함께 보겠습니다.





여러분께서 보기에는 어떠신가요? 은하는 데뷔 초때부터 조금은 자연스럽지 않은 쌍커풀로 인해 꾸준히 쌍수 의혹이 있었는데 아역시절이나 초등학교 졸업사진과 비교했을 때 확실히 쌍커풀이 진해졌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과거나 지금이나 언제나 귀엽고 청순한 매력을 뽐내는 은하를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은하의 청하한 음색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음악을 들려주는 가수가 되길 응원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