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친구 엄지 성형전 다이어트 전후 코 성형 전후 비교]

최근 SNS를 통해 여자친구 엄지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바로 다이어트 후 몰라보게 예뻐진 근황을 공개했기 때문입니다. 사진 속 모습에서는 통통했던 볼살이 실종되고 완벽한 브이라인을 보여주며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엄지는 지난 4월 열린 여자친구 쇼케이스 기자회견에서 달라진 외모로 인해 여러 차례 질문을 받았습니다. 이에 엄지는 "다이어트를 신경 써서 했다. 운동도 정말 열심히 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다이어트만 한 것이 아니라 안면윤곽과 코성형도 같이 한 것 같다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아래 여자친구 엄지 성형전 추정되는 과거와 최근 사진,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여러분이 보기에는 어떠신가요? 저의 개인적인 의견은 일단 엄지가 확실히 다이어트에 성공한 것은 맞는 것 같습니다. 엄지가 성형까지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다이어트가 최고의 성형이라는 말도 있듯이, 최근의 미모는 혹독한 다이어트의 결과가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은 혹독한 다이어트로 리즈를 갱신한 여자친구 엄지 성형에 대한 이슈를 다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개인적으로 여자친구의 음악을 너무 좋아하는 팬으로서 더 좋은 음악으로 여자친구의 새 앨범이 빨리 나오길 기다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