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선영 살찌기전 성형전 일진 루머 팩트 체크]

'미운우리새끼'에 트로트 가수 홍진영이 합류하면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친언니 홍선영과 동반 출연하여 리얼한 현실 자매의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홍진영 언니 홍선영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홍진영과 홍선영 자매는 5살 터울로 홍선영 나이는 40 살입니다. 특히 홍선영은 방송에서 친근한 동네 언니와 같은 모습으로 동대문 먹방부터 시작해 pc방, 등산 후 오리 먹방, 곱창 먹방까지 매회 맛깔스런 먹방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했습니다.





이렇게 매력적인 홍선영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홍선영 살찌기전 모습도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래 홍진영이 공개한 어린시절 사진을 함께 보겠습니다.





홍선영은 어린시절부터 먹는 것을 굉장히 좋아했다고 합니다 또한 홍진영이 언니에 대해 '언니가 덩치가 있다. 어릴 적 일곱 공기 반을 먹었다'라고 말해 홍선영의 남다른 음식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방송에서 언급된 홍선영에 대한 이야기로 미루어 보아 아마 어린시절부터 통통하지 않았을까 추측됩니다.





또한 홍선영 일진이라는 검색어도 눈에 띕니다. 찾아보니 이는 확인되지 않은 루머로 판단됩니다. 아무래도 외적으로 보이는 쎈언니 이미지와 방송에서 공개된 외향적인 성격때문에 오해 분들이 있어 이런 검색어가 생겨난 것이라 추측됩니다.





방송을 보다 보면 홍선영 홍진영 자매의 매력적인 모습에 ‘흥’ 유전자가 타고났다는 생각이 듭니다. 홍선영은 이번 새해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있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그녀의 맛깔스런 먹방을 방송에서 계속해서 볼 수 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