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선희 남편자살 사망 이유 이혼 재혼]

가수 이선희가 집사부일체에 출연하면서 첫 번째 결혼 이후 이혼 그리고 재혼도 했다고 밝히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특히 이선희의 전남편은 누구였는지 재혼한 지금의 남편은 누구인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가수 이선희의 첫 번째 남편인 故윤희중씨에 대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며 이선희 남편자살 사건이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이선희는 1992년 제작자 겸 자신의 매니저 윤희중과 결혼하여 딸 윤양원을 낳았지만 결혼 6년만에 파경했습니다. 뒤늦게 알려진 사실로 이선희 전남편 윤희중은 어느 한 여관에서 자살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선희 이혼의 가장 큰 원인은 전남편 윤희중의 사업에 실패하면서 엄청난 빚을 떠안게 된 것입니다. 이 빚이 이선희에게 넘어가는 것을 막기위해 이혼을 하게 된 것이라고 알려졌고, 이선희 전남편은 이혼 이후 음독 자살했다고 전해져 큰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이선희 전남편 윤희중은 자살하기 바로 전 이선희와 딸 양원이가 너무 보고싶다는 말을 남겼다고 전해져 많은 사람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이선희 남편자살 배경이 불황 여파에 의한 금전적인 고통이 너무나 컸고 이혼의 아픔이 상충하면서 나온 결과로 알려졌습니다.



이선희는 이후 재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2006년 11월에 13살이 된 딸의 유학을 준비하면서 지인의 소개로 9살 연상의 사업가를 만나게 되고 이후 결혼까지 하게 됩니다. 이선희 재혼에 대해 한 기자는 "딸 유학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호감을 느꼈고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한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선희 남편은 미국의 사립대에서 건축학 전공, 미국에서 석사학위를 수여받았고 지금은 건축연구소를 운영하면서 겸임교수로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많은 후배들에게 존경받는,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가수인 이선희에게도 파란만장한 인생사가 있었다는 것을 알게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인생사 새옹지마라고 하는데 가슴 아픈 과거가 있기에 현재의 멋진 가수 이선희가 있다는 생각됩니다. 앞으로는 늘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응원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