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살롱하츠 최종범 미용실 인스타그램 구하라 남자친구]

최근 구하라와 그녀의 남자친구였던, 청담동 유아인으로 불리며 유명세를 탄 헤어디자이너 최종범이 폭행 시비로 경찰을 오가는 험악한 분위기가 계속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그러던 얼마전 더 놀라운 사실이 밝혀져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었습니다.



바로 폭행의 원인이 일명 리벤지 포XX 때문이었다는 것이었습니다. 앞서 구하라와 최종범은 9월 13일에 서로 폭행을 당했다며 경찰 조사를 받기 시작습니다. 서로 폭행 당한 흔적을 공개하며 진실공방을 벌이던 구하라 최종범 사건은 연인 사이에 일어나는 데이트 폭력 사건으로 판명되는 듯 했습니다.





하지만 구하라는 쌍방폭행 직후 최종범이 두 사람의 성관계 동영상을 전송하고 협박했다면서, 최종범을 강요·협박·성범죄처벌법 등 혐의로 추가 고소했습니다. 일명 '리벤지 포XX' 협박 국면으로 넘어간 것입니다.  





현재 엄청난 사회적 파장을 불러일으킨 청담동 유아인, 살롱하츠의 최종범 헤어디자이너에 대해 조금만 알아보겠습니다.




최종범 디자이너가 처음으로 대중에 알려진 것은 JTBC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라는 뷰티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부터였습니다. 





당시 MC였던 구하라와 프로그램 이후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유아인과 너무도 닮은 훈남 외모에 훤칠한 키와 탄탄한 몸매로 구하라의 호감을 사게 됩니다. 최종범은 청담동 살롱하츠라는 헤어 샵에서 팀장으로 일했다고 합니다.





최종범 나이는 1991년생으로 올해 27세 입니다. 구하라와는 동갑입니다. 이번 사건이 터지고 나서 최종범 인스타그램은 비공개로 전환이 된 상태입니다. (최종범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 : https://www.instagram.com/hearts_bum/) 그리고 또 다른 계정이 있기는 하지만 개인 계정은 아니고 헤어와 관련된 인스타그램 계정인 것 같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j.bumbum/) 





살롱하츠는 최종범 팀장을 살롱에서 해고 되었다고 합니다. 살롱과 관련된 허위 사실, 악플은 자제해 달라고 부탁의 글도 올렸습니다.


한편 구하라의 전 남자친구 헤어디자이너 최종범이 성관계 동영상 협박과 관련해 재차 해명했지만, 누리꾼들은 쉽게 받아들이지 않고 있습니다. 그는 동영상을 보낸 이유에 대해 “제가 원해서 찍은 것도 아니고 제 휴대전화로 구하라 씨가 찍은 거다. 둘의 관계를 다 정리하는 마당에 가지고 있을 필요도 없고 정리하는 개념으로 보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언론사에 제보하려 했다는데 대해 화가 나 순간적으로 한 일이고 실제 제보할 계획은 없었다고 전하며 “카메라 앨범보다 개인 SNS가 더 안전할 거 같아서 SNS에 영상을 보관했던 것이다. 저는 압수수색을 당해서 제 휴대폰을 디지털 포렌식도 맡겼고 유출을 시켰다거나 이런 부분은 없다”며 덧붙였습니다.



최종범의 연이은 해명에도 불구하고 비판 여론은 가라앉지 않고 있습니다. 오히려 일부 누리꾼들은 그의 말에 일관성이 없다며 한층 더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앞서 성관계 동영상을 찍는 것에 대해 처음부터 부정적이었다고 밝힌 최 씨가 동영상을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서 SNS에 저장했다는 것이 납득하기 어렵다는 것. 또한 영상을 보낸 이후, 제보를 시도하는 등의 모습을 보인 그가 정리의 의미로 영상을 보냈다는 해명을 믿기 어렵다는 지적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현재 대질조사를 앞두고 있는 두 사람에게 어떠한 국면이 접어들게 될지 주목됩니다. 여성으로서 참으로 안타까운 구하라 최종범 사건이 사회적으로 좋은 방향으로 일단락되길 바래봅니다.



댓글